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6월 18일 《통일의 메아리》
《싸드배치저지전국행동》이 《싸드》배치철회를 촉구

 서울소식에 의하면 남조선의 《싸드배치저지전국행동》이 《싸드》배치를 강박하고있는 미국을 규탄하는 기자회견을  14일에 개최하였습니다. 

《싸드배치저지전국행동》은 이번 《한》미정상회담에서 《싸드》배치가 기정사실화 될 가능성에 대해 크게 우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싸드》배치와 같은 미국의 일방적인 횡포를 반대하는 강력한 투쟁에 국민들이 떨쳐나설것이라고 선언하였습니다.

그들은 《싸드》배치를 굴욕적으로 수용하는 당국자들에 대해서도 초불의 이름으로 비판과 시정을 요구하는 투쟁을 전개하겠다고 하면서 《싸드》배치가 북핵, 미싸일위협을 핑게로 강행되고 있다고 까밝혔습니다.

또한 미국이 《싸드》배치는 《한》미동맹의 결정이라면서 《싸드》배치를 강하게 압박하고 있는데 대하여 비난하면서 강요와 압박으로 미국의 패권적 리익을 위해 이 땅에 전적인 희생을 강요한다면 미국의 일방적인 처사에 강력한 투쟁으로 대응할것이라고 언명하였습니다.

그들은 《싸드》배치 문제는 국민의 힘에 의해 쫓겨난 박근혜 《정권》의 최악의 적페라고 하면서  《한》미당국은 즉각 불법적인 《싸드》가동과 공사의 중단, 배치장비를 철거해야 한다고 지적하였습니다.

끝으로 《한》반도의 핵위기와 평화문제의 해결은 절실한 문제라고 하면서 《한》미군사연습을 중단하고 대화와 협상을 통해 공고한 평화체제 구축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하였습니다.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