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1월 12일 《통일의 메아리》
《모든 매국배족적협정과 조치들은 완전히 페기되여야 한다》,남조선주민이 주장

남조선 부산소식에 의하면 한 주민이 민족의 존엄과 리익을 외세에 팔아먹은 박근혜의 친일역적행위를 비난하였습니다.

부산시 해운대구에 살고있는 한 어민은 《일본령사관앞에 소녀상이 설치되자 일본의 공세가 도를 넘어서고있다. 아베는 언론에 출연하여 일본이 10억¥을 이미 냈으니 <한국이 성의를 보여야 한다>, <소녀상철거는 당연하다>고 떠벌이다 못해  <정권>이 바뀌여도 <합의>가 실행되여야 한다는 망언을 늘어놓았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소녀들까지 속여 전쟁터로 끌고가서는 성노예로 만든 반인륜적범죄를 돈으로 씻을수 있다는 일본정부와 아베의 인식은 파렴치하기 그지없다. 박근혜가 국민과 피해자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성노예문제를 <합의>한후 당국은 1년이상이나 일본의 온갖 모욕을 받으며 끌려다니고있다. 박근혜와 윤병세 같은 매국노들은 오늘날 일본범죄자들이 이처럼 큰 소리칠수 있도록 한 장본인들이다. 민심에 역행하여 박근혜가 강행한 모든 매국배족적협정과 조치들은 완전히 페기되여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