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1월 12일 《통일의 메아리》
《북을 똑바로 알고 새로운 사고방식을 가져야 한다》,남조선정세평론가 주장

남조선에서의 소식에 의하면  미국과  남조선당국의 대조선적대시정책과 동족대결소동을 걷어치울것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가고있습니다.

부산시에 살고있는 한 정세평론가는 《최근 북이 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와 관련한 립장을 밝힌데 대해 미국과 현 당국은 <도발>과 <위협>으로 매도하면서 <국제평화와 안전을 해치는 행위>라고 법석 고아대고있다.

북을 대륙간탄도로케트개발에로 떠민 장본인이 과연 누구들인데 그런 말들을 쉽게 하는지 도무지 리해가 되지 않는다. 자기의 자주권과 존엄, 생존권사수를 그 무엇보다 귀중히 여기는 북은 전대미문의 제재압박속에서 그 누구의 도움이 없이 자강력에 의거하여 상식을 벗어난 속도로 핵무기고도화를 진척시켜 수소탄을 개발하고 표준화, 규격화된 핵탄두까지 보유했다.》고 하면서 《북이 미국과 박근혜보수당국의 핵위협과 전쟁연습소동이 계속되는속에서 핵무력을 중추로 하는 자위적국방력과 선제공격능력을 계속 강화해나가는데 대해 우리 절대다수 국민은 적극 지지찬동하고 있다. 미국이 진정으로 이 땅의 비핵화를 원한다면 북을 똑바로 알고 새로운 사고방식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