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1월 10일 《통일의 메아리》
반제민족민주전선 평양지부 대표 조선중앙통신사 기자와 회견

조일민 반제민족민주전선 평양지부 대표가 9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와 회견하였습니다.

회견에서 대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에 대한 다함없는 흠모심을 금치 못해하면서 천리혜안의 예지와 대범한 아량, 통이 큰 결단으로 조국통일운동을 이끌어오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신년사에서 온 민족이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야 한다고 밝혀주시였다고 강조하였습니다.

대표는 그이의 신년사에는 남북관계를 개선하고 남북사이의 첨예한 군사적충돌과 전쟁위험을 해소하며 온 민족이 뜻과 힘을 합쳐 거족적통일운동의 전성기를 열어나갈데 대한 문제 등 현시기 조국통일위업수행에서 나서는 현실적인 과업과 방도들이 전면적으로 명시되여있다고 하면서 력사적인 신년사에 접한 이남민중은 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거족적인 통일대진군을 다그쳐나갈데 대한 절세위인의 숭고한 애국애족적호소에 한결같은 공감을 표시하고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올해는 력사적인 7. 4공동성명발표 마흔다섯돐과 10. 4선언발표 열돐이 되는 뜻깊은 해이라고 하면서 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따라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려는것은 온 겨레의 한결같은 지향이며 의지이라고 표명하였습니다.

끝으로 대표는 반제민전의 전위투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조국통일의 구성으로 높이 모시고 2017년을 자주통일의 새 국면을 열어놓는 해로 빛나게 장식하기 위해 힘차게 투쟁해나갈 결의를 다졌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