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2월 9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1(2022)년 7월 31일 《통일의 메아리》
전승세대의 영웅정신을 훌륭히 계승하여 농업근로자의 본분을 다해나가겠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위대한 전승 69돐 기념행사에서 하신 강령적인 연설을 받아안은 전체 인민의 가슴가슴은 크나큰 격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습니다.

그럼 이 시간에는 벽성군 서원농장 작업반장 한광명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전승세대의 영웅정신을 훌륭히 계승하여 농업근로자의 본분을 다해나가겠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강령적인 연설을 통하여 우리는 전화의 조국방위자들이 포연탄우를 육탄으로 헤치며 떠올린 위대한 승리가 우리 국가의 불패의 위상, 우리모두가 누리는 참된 삶과 행복, 밝은 미래를 확고히 담보하는데서 얼마나 귀중한가를 가슴뜨겁게 절감하고있습니다.

우리의 전승세대는 수령께 다진 맹세를 끝까지 지켜 최후의 결사전에 주저없이 나섬으로써 우리 령토를 병탄하고 자기의 지배권을 확대하려던 미제의 오만한 침략야망을 짓부셔버리고 3년간의 전쟁에서 전설적인 기적을 탄생시켰습니다.

오늘 우리 세대앞에는 위대한 년대의 조국방위자들이 떠올린 국가의 영광과 영예를 현 시대의 높이에 맞게 더욱 빛내이고 다음대에로 굳세게 이어놓아야 할 중대한 력사적책임이 지워져있습니다.

우리는 시련과 난관이 가로놓일수록 전승세대의 영웅정신을 훌륭히 계승하여 올해 알곡생산목표를 기어이 점령함으로써 조국의 백년대계를 위대한 승리로 이어놓기 위한 투쟁에서 농업근로자로서의 본분을 다해나가겠습니다.

 

지금까지 벽성군 서원농장 작업반장 한광명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