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2월 9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1(2022)년 7월 8일 《통일의 메아리》
조국통일위업에 불멸의 업적을 쌓으신 민족의 위대한 태양(3)

이 시간에는 전시간에 이어 《조국통일위업에 불멸의 업적을 쌓으신 민족의 위대한 태양》, 이런 제목으로 계속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세번째시간입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조국통일의 튼튼한 토대를 닦으시고 그 밝은 전망을 열어놓으신 불멸의 업적에서 중요한것은 또한 민족대단결의 기치아래 온 민족을 묶어세우시여 조국통일의 주체적력량을 마련하시고 더욱 강화하신것입니다.

조국통일의 주체는 우리 민족이며 그 위력은 민족대단결에 있습니다. 주체적통일력량이 튼튼히 마련될 때 조국통일위업의 승리가 확고히 담보됩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조국애와 민족자주정신을 민족적단결의 기초로 삼으시고 사상과 리념, 정견과 신앙의 차이를 초월하여 모든것을 조국통일위업에 복종시키는것을 민족대단결의 원칙으로 내세우시였으며 넓은 도량과 아량있는 포옹력으로 통일애국의 길에 나서도록 이끄시여 조국통일의 주체적력량을 확고히 마련하시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힘있는 사람은 힘으로, 지식있는 사람은 지식으로, 돈있는 사람은 돈으로!》라는 민족단합의 구호를 제시하시고 각계각층의 조선사람들이 조국과 민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조국통일위업에 기여하도록 하시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내놓으신 민족대단결의 사상과 리념, 수령님께서 지니신 숭고한 인간애와 민족애는 각계각층의 동포들을 민족적단합과 조국통일의 길에 과감히 나서게 한 힘의 원천으로 되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의 한없이 넓은 도량과 위대한 포옹력, 태양의 인품에 매혹되여 《한국독립당》의 당수였던 김구, 《조국통일촉진회》 회장 김성락목사, 《배달민족회》의장 최덕신, 《국제태권도련맹》 총재 최홍희, 남조선의 문익환목사를 비롯한 남녘과 해외동포들이 민족의 어버이이신 위대한 수령님의 품에 안겨 민족단합과 조국통일을 위한 길에 나서게 되였습니다.

정녕 숭고한 인덕과 자애로운 어버이의 사랑으로 온 겨레를 보살펴주시고 민족을 빛내여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하늘같이 넓고 태양같이 은혜로운 품이 있었기에 지난날에는 비록 조국과 민족을 등지고 《반공》일선에서 곡절많은 인생행로를 걸어온 사람들도 참다운 인생전환의 길에 들어서서 애국애족을 위한 사업에 헌신하는 경이적인 사변이 펼쳐지게 되였습니다.

온 민족을 단합시켜 조국통일의 주체적력량을 마련하는데서 나서는 기본문제는 민족대통일전선을 형성하는것입니다. 민족대통일전선을 형성하여야 민족대단결의 기치밑에 북과 남, 해외의 모든 동포들을 묶어세워 민족적단합을 실현할수 있으며 조국통일의 주체적력량을 강화할수 있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전 민족적인 통일전선을 형성하는데 커다란 의의를 부여하시고 북과 남, 해외의 통일력량을 묶어세우는 사업을 정력적으로 이끄시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항일혁명투쟁시기에 이룩하신 반일민족통일전선경험에 기초하여 조국통일을 위한 민족대통일전선을 형성할데 대한 방침을 내놓으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령도하심으로써 북과 남, 해외의 동포들을 조국통일의 기치아래 조직적으로 묶어세우는 사업에서 커다란 전진이 이룩되게 되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조국통일운동이 전 민족적인 운동으로 확대발전되고 조국을 통일하려는 민족의 열망이 전례없이 높아진 환경속에서 해마다 북과 남, 해외동포들을 망라하는 범민족대회가 성대히 열리게 되였으며 온 겨레의 통일의지를 대표하는 조국통일범민족련합이 탄생하게 되였습니다. 조국통일범민족련합의 결성은 조국통일의 주체적력량을 강화하고 조국통일운동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발전시켜나가는데서 이룩된 중요한 성과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음으로 하여 오늘 통일애국의 주체적력량은 북과 남, 해외의 전 민족적범위로 확대강화되고 더욱 굳게 결속되고있으며 사대매국적인 분렬주의세력을 압도하면서 조국의 자주적평화통일을 향하여 힘차게 전진하고있습니다.

민족대단결의 기치아래 온 민족을 묶어세우시여 조국통일의 주체적력량을 마련하시고 강화하신것은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국통일운동사에 쌓아올리신 또 하나의 불멸의 업적으로 됩니다.

참으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 한평생을 바치시고 조국통일위업에 불멸의 업적을 쌓으신 민족의 위대한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십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조국통일의 길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은 우리 인민과 우리 민족에게 남기신 한없이 고귀한 유산이며 나라와 민족의 통일성업의 종국적완성을 확고히 담보하는 튼튼한 밑천입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 바치신 평생의 로고와 조국통일을 위한 성스러운 위업에 쌓으신 위대한 업적은 우리 민족사와 더불어 후손만대에 길이 빛날것입니다.

 

지금까지 세번에 나누어 《조국통일위업에 불멸의 업적을 쌓으신 민족의 위대한 태양》, 이런 제목으로 전부 말씀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