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2월 9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1(2022)년 7월 8일 《통일의 메아리》
《지역안보》에 기여? 돌부처도 웃는다!

이 시간에는 조국통일연구원 연구사 최준호의 글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지역안보>에기여? 돌부처도 웃는다!》

 

그 단지에 그 뚜껑이라고 한냥 제몸값 모르고 객기를 부리는 윤석열을 빼여닮은듯 그 수하졸개인 국방부 장관이 주제에 어울리지 않게 놀아대여 내외의 조소와 경멸을 자아내고있다.

내용인즉 얼마전에 있은 아시아안보회의라는데 머리를 들이밀고 그 무슨 《군사외교정책방향》이라는것을 력설하면서 저들이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중추》로 되였다는것, 그런것만큼 《중추》로서의 역할을 높여 《안보협력》을 희망하는 모든 나라들과 관계를 발전시킬것이며 또한 유럽을 포함한 여러 나라들과의 《안보협력》도 강화해 지역안보에 기여할것이라며 희떱게 놀아댄것이다.

그야말로 맹물먹고 주정하는 격의 추태, 철면피의 극치가 아닐수 없다.

내외가 주장하다싶이 윤석열호전광들과 《안보협력》을 희망하는 나라와 지역은 그 어디에도 없다.

《안보협력》, 《안보강화》라는 미명하에 미국과 결탁하여 조선반도와 인디아태평양지역의 정세를 긴장격화에로 몰아넣는 윤석열호전광들의 망동을 보고서야 누군들 《협력》에 나서겠는가.

멀리 볼것없이 윤석열이 권력을 잡은 후 두달기간만 보더라도 호전광들은 동족을 《주적》으로 공공연히 규정하고 《선제타격》을 제창하면서 《장기, 단기 대북군사대비태세조정》과 《확장억제전략협의체》재가동, 미핵전략자산의 조선반도와 그 주변지역전개, 남조선미국합동군사연습 확대, 중단되였던 련합군사훈련재개, 북침작전계획 수정 등으로 조선반도정세를 극단으로 몰아갔다.

그런가하면 미국의 《싸드》추가배치검토, 미국주도의 반중국안보협의체인 《쿼드》와의 협조, 미국주도의 대규모 해상군사연습 《림팩》(일명 환태평양훈련)에 코를 들이밀어 인디아태평양지역정세를 끊임없이 격화시키고있다.

지어 천년숙적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 정상화니, 일본, 미국과의 《군사협력방식과 범위에 대한 실무적조률》이니 하며 《아시아판 나토》인 미국주도의 《3각군사동맹》조작책동에 가담하려는 위험천만한 기도도 서슴없이 드러내놓았다.

이런 호전광들과의 《안보협력》이 곧 평화를 파괴하는 범죄행위로 된다는것은 자명한 리치이다.

그러니 누군들 미국을 등에 업고 도처에서 화약내를 풍기고있는 윤석열호전광들과의 《안보협력》에 나서겠는가.

결국 윤석열호전광들은 《안보협력》망발을 통해 저들이야말로 미국의 대조선침략과 인디아태평양전략실현의 돌격대, 특등하수인이며 아시아평화애호국가들의 주적이라는것을 스스로 만천하에 드러내놓는 꼴이 되였다.

윤석열패당이 《군사주권》을 외세에게 통채로 내맡기고 미국의 《핵우산》밑에서 간신히 숨쉬며 살아가는 가련한 주제에 《국제적중추》흉내를 내는것 역시 돌부처도 웃길 희대의 광대극이 아닐수 없다.

원래 중추라는것은 사물의 기본을 이루는 요소라는 뜻으로 지역안보문제에서 중추가 되려면 누구나 공인하는 핵심적위치에서 주도적역할을 해야 한다.

그런데 《군사주권》이 없는것은 물론 미국이 없으면 제발등에 떨어진 불도 끌 능력이 없는 윤석열패당이, 더우기 세계패권전략실현을 위한 미국의 총알받이들이 어떻게, 무엇으로 지역안보에 기여한다는것인가.

한심한 제 주제를 살펴보는 초보적인 감각도, 현실을 투시하는 정상적인 판단능력도 마비된채 세치 혀를 날름거리는 윤석열호전광들에게 상기시켜준다.

개가 너덜거리면 범이 물어가고 함부로 혀바닥을 날름거리면 사등뼈가 부러지는 법이다.

 

지금까지 조국통일연구원 연구사 최준호의 글을 보내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