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월 23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11월 30일 《통일의 메아리》
3대혁명전위의 영예를 떨쳐나가겠다

이 시간에는 김정숙평양방직공장 3대혁명소조원 강길남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3대혁명전위의 영예를 떨쳐나가겠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강령적서한을 받아안은 우리 3대혁명전위들의 가슴가슴은 무한한 격정과 흥분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3대혁명소조라는 고귀한 부름은 지금과 같은 새로운 혁명의 시대에 투쟁과 전진의 기발처럼 나붓겨야 하며 3대혁명전위라는 영예로운 칭호는 응당 격변하는 시대의 상징으로 더욱 자랑스럽게 빛나야 한다고 가르쳐주시면서 3대혁명소조운동을 강화발전시키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구체적으로 밝혀주시였습니다.

정말이지 경애하는 원수님의 이 믿음을 받아안고 보니 지난시기 더 높은 과학기술성과로 보답하지 못한 자신들이 부끄럽습니다.

지금 당에서는 우리 3대혁명소조원들이 기술혁명을 기본으로 틀어쥐고 파견단위의 3대혁명화를 적극 추진하기를 바라고있습니다.

우리 3대혁명소조원들은 기술혁명의 봉화를 들고 기술개조, 기술창조, 기술도약을 위한 투쟁에 청춘의 열정을 쏟아부어 해당 단위의 발전과 비약의 지름길을 개척하여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가르치심을 언제나 명심하고 현실에 몸을 푹 잠그고 현장기술자들과 근로자들과의 창조적협조를 강화하여 공장의 생산과 경영활동에 실제적인 도움을 주는 과학기술성과를 더 많이 내놓겠습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우리 당의 파견원이라는 남다른 긍지를 안고 온 공장에 기술혁명의 불길이 활활 타번지게 하는 불씨가 되겠습니다.

하여 사상, 기술, 문화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강국, 인민의 리상사회를 일떠세우기 위한 오늘의 보람찬 투쟁에서 3대혁명전위의 값높은 영예를 떨쳐나가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합니다.

 

지금까지 김정숙평양방직공장 3대혁명소조원 강길남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