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6월 6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8(2019)년 10월 10일 《통일의 메아리》
《그이를 모시여 조국의 앞길은 휘황찬란하다》, 해외동포들의 흠모의 목소리

조국번영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해외동포들의 흠모의 목소리가 끝없이 울려나오고있습니다.

한 재일동포는 김정은최고령도자님은 상상을 초월하는 담력과 과학적통찰력, 비상한 정치적안목으로 급변하는 세계정치의 동란속에서도 용의주도한 결단을 내릴줄 아는 로숙한 정치가이시다. 조선이 그 누구의 압력에도 흔들림없이 자기의 길로 확신성있게 나아가는 모습을 보고 세계가 조선은 결코 작은 나라가 아니며 막강한 군력을 가진 강국이라는 목소리를 높이고있는것은 결코 우연치 않다. 》라고 격찬했습니다.

한 재중동포는 김정은위원장님의 령도따라 자기의 힘으로 번영하는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조국인민의 전진은 그 누구도 멈춰세울수 없다. 그이를 높이 모시여 사회주의조선의 앞길에는 휘황찬란한 미래가 펼쳐지고있다. 김정은위원장님께서는 조국땅우에 부강하고 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우실것이다.》라고 격조높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