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7(2018)년 6월 12일 《통일의 메아리》
남조선단체들 사법테로범죄의 청산을 주장

남조선소식에 의하면 지난 5일 전교조, 금속로조 쌍룡자동차지부, 《아람회사건반국가단체고문조작 국가범죄청산련대》, 《리석기의원 내란음모사건피해자 구명위원회》, 통합진보당대책위원회를 비롯한 17개의 사법피해자단체들이 서울에서 기자회견을 가지고 사법적페를 청산하고 법의 정의를 실현할것을 요구하였습니다.

발언자들은 전 《대법원》원장 량승태를 구속수사하고 처벌하는 과정에 사법적페가 완전히 청산되여야 한다고 하면서 이것은 피해단체만이 아니라 온 국민의 요구라고 강조하였습니다.

그들은 《대법원》 사법롱락사태는 박근혜의 《국정》롱락과 같은것이며 박근혜와 량승태는 공동주범이라고 지탄하였습니다.

또한 당시 사법부의 최고기관인 《대법원》이 청와대와 거래를 하기 위한 판결을 하여 국민들이 목숨을 잃고 삶을 빼앗겼다고 하면서 이것은 명백히 《정부》권력에 의한 대국민사법테로라고 규탄하였습니다.

그들은 진상을 규명하고 책임있는자를 처벌하는것은 문제해결을 위한 첫 걸음으로 된다고 하면서 국민을 대상으로 사법테로를 감행한자들을 즉시 감옥에 처넣어야 한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기자회견을 마친 참가자들은 고발장을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제출하였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