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18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9월 15일 《통일의 메아리》
《김일성주석은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다》, 여러 나라 정당지도자들 열렬히 칭송

탁월한 국가건설사상과 정력적인 령도로 사회주의건설의 빛나는 모범을 창조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님에 대한 진보적인류의 다함없는 경모심이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강렬해지고있습니다.

그것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3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정당지도자들이 보내여온 축전과 축하편지들을 통해서 잘 알수 있습니다.

민주꽁고공산당 총비서는 건국의 시조이시며 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이신 김일성대원수께서는 1948년 9월 9일 전체 조선민족의 통일적중앙정부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창건하시였다고 하면서 그이께서는 제국주의와의 대결전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민족의 자주권을 굳건히 수호하시였다고 지적하였습니다.

나이제리아인민진보당 전국위원장, 방글라데슈민족사회주의당 중앙집행위원회 위원장은 김일성주석께서 창건하신 공화국은 지난 70여년간 승리와 영광의 길을 걸어왔으며 오늘은 불패의 사회주의국가로 전변되였다, 김일성주석각하는 영광스러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창건자이시며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신 위대한 정치가이시라고 격찬하였습니다.

민족사회주의당(로므니아) 최고리사회 위원장은 20세기 전반기에 조선민족이 맞이한 가장 뜻깊은 사변은 공화국의 창건이였다고 밝혔습니다. 계속하여 그는 탁월한 정치가, 군사전략가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조선인민의 노력과 헌신에 의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모든 분야에서 커다란 성과를 이룩하였다, 조선인민의 불굴의 투쟁은 민족해방을 이룩하려는 세계인민들에게 있어서 본보기로 되고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한편 인도네시아투쟁민주당 중앙지도리사회 총위원장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자주성을 위한 투쟁에서 진보적나라들의 본보기가 되여 승리와 영광의 력사를 새겨왔다,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은 사회주의강국으로 더욱 강화발전될것이다, 조선인민이 부강번영하는 나라를 건설하기 위한 앞으로의 투쟁에서 더 큰 성과를 이룩하기 바란다고 강조하였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