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7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9(2020)년 7월 31일 《통일의 메아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여러 나라에서 전문과 편지를 보내여왔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6돐에 즈음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여러 나라에서 전문과 편지를 보내여왔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네팔공산당, 아랍사회부흥당 부총비서, 이란이슬람교련합당 국제사업담당 부총비서, 슬로벤스꼬공산당 중앙위원회 비서, 흐르바쯔까사회로동당 국제부장, 에스빠냐인민공산당 중앙위원회 국제비서, 에짚트자유사회주의자당 부위원장을 비롯한 국제기구, 주체사상연구조직, 조선통일지지 및 친선단체, 우리 나라 주재 외교 및 국제기구 대표들이 전문과 편지를 보내여왔습니다.

전문과 편지들에서 그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천재적인 사상리론과 탁월한 령도,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조선혁명과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 공헌하신 불세출의 대성인이시며 자주시대의 위대한 태양이시라고 격찬했습니다.

또한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력사의 새시대를 열어놓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업적은 조선인민과 진보적인류의 심장속에 영원히 간직되여 빛날것이라고 그들은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유훈을 높이 받들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힘차게 나아가는 조선인민이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하리라는 확신을 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