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2월 5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1(2022)년 10월 24일 《통일의 메아리》

조선로동당창건 77돐에 즈음하여 세계 여러 나라 인사들 지지와 련대성 표시

주체조선을 사회주의의 새 승리에로 줄기차게 이끄는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령도력에 여러 나라 인사들은 경탄을 금치 못하며 조선로동당의 위업에 전적인 지지와 련대성을 표명하고있습니다.

그것은 조선로동당창건 77돐에 즈음하여 세계 여러 나라에서 보내여온 축전과 축하편지를 통해서도 잘 알수 있습니다.

핀란드공산주의자동맹 위원장은 조선로동당이 장구한 기간 인민을 하나로 묶어세워 나라의 번영을 위한 투쟁에로 이끌고있다고 하면서 조선인민이 적대세력들의 고립압살책동을 짓부시며 사회주의한길로 곧바로 나아가고있는 비결은 조선로동당의 탁월한 령도를 받기때문이다, 조선로동당의 령도가 있어 오늘 조선의 전략적지위는 최상의 경지에 올라섰다, 우리는 조선로동당의 모든 로선과 정책들을 지지한다고 지적하였습니다.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 아랍지역위원회 위원장은 조선로동당이야말로 인류의 희망의 등대이라고 격찬하였습니다. 계속하여 조선로동당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라고 그는 밝혔습니다.

주체사상국제연구소 부리사장은 조선로동당은 불패의 일심단결을 실현한 강철의 당으로, 인민을 위해 복무하는 어머니당으로 존엄과 위용을 떨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모시여 승리와 영광으로 빛나는 로동당의 붉은 당기는 세월의 끝까지 거세차게 나붓길것이라고 확언하였습니다.

공산당 《로씨야의 공산주의자들》 중앙위원회 위원장, 도이췰란드공산당 위원장, 세네갈독립로동당 총비서, 메히꼬인민사회당 중앙위원회 총비서, 앙골라인민해방운동 부위원장, 슬로베니아조선친선협회 위원장, 파키스탄자력갱생연구협회 위원장을 비롯한 여러 나라의 각계인사들도 당의 령도력과 전투력을 비상히 강화해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위인상을 열렬히 칭송하면서 인민대중의 꿈과 리상을 실현해나가는 려정에서 조선로동당의 향도는 언제나 백승의 확고한 담보로 될것이라고 강조하였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