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2월 6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1(2022)년 10월 21일 《통일의 메아리》

조선로동당창건 77돐에 즈음하여 민주꽁고에서 토론회 진행

조선로동당창건 77돐에 즈음하여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에 관한 전국토론회가 1일 민주꽁고에서 진행되였습니다.

민주꽁고의 여러 정당, 단체 인사들, 주체사상연구조직 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습니다.

토론회에서는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총서기 무제네 오베오가 개회사를 하였습니다.

그는 조선로동당창건이 가지는 거대한 력사적의의에 대하여 언급하고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 창건하시고 김정일장군님께서 승리에로 이끌어오신 조선로동당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모시여 승승장구의 한길을 걷고있다고 격찬하였습니다.

이어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부총서기 음빨라 깔론다 죠나탄이 기조보고를 하였습니다.

그는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령도밑에 조선이 인류가 세기를 두고 념원해온 인민의 락원,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사회로 전변된데 대해 찬양하면서 오늘날 조선에서 선대수령들의 업적이 변함없이 이어지고 주체조선이 세계강대국의 대렬에 당당히 들어선것은 불세출의 령장이신 김정은원수님 령도를 떠나서 생각할수 없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현명한 령도가 있었기에 조선은 단결의 위력으로 그처럼 긴박했던 보건위기도 90여일만에 평정할수 있었으며 사회주의건설의 길로 순간도 멈춤없이 계속 전진할수 있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계속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7차회의에서 하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시정연설은 주체사상신봉자들에게 신심과 용기를 북돋아주고 밝은 미래를 안겨주고있다,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하는 조선로동당은 앞으로도 영원히 백전백승하는 당으로 위용떨칠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토론회에서는 여러 인사들이 토론하였습니다.

토론자들은 조선로동당의 력사적위업에 대하여, 복잡다단한 국제정세하에서 조선의 실천적경험을 따라배워 민주꽁고의 현실에 구현해나가기 위한 방도적문제들에 대하여 언급하였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