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17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9월 17일 《통일의 메아리》
《조선은 온 세계에 찬연한 빛을 뿌리고있다》, 해외연고자가족들 강조

영광스러운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창건과 강화발전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절세위인들의 성스러운 혁명생애와 업적을 해외연고자가족들이 열렬히 칭송하였습니다.

중국항일혁명투쟁연고자 호진일의 아들은 1948년 9월 9일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창건된 력사의 날이라고 하면서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위대한 김정일장군님, 존경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지난 70여년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세계적인 강국의 지위에 올라섰다,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여 오늘 조선은 온 세계에 찬연한 빛을 뿌리고있다고 지적하였습니다.

중국항일혁명렬사 장울화의 아들 장금천은 김일성주석님께서 창건하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김정일장군님의 령도에 의하여 더욱 강화발전되였다,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은 나라와 인민을 위해 한생을 다 바치신 위대한 수령들이시다, 그분들의 위업을 굳건히 계승해나가시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을 세인이 경탄하는 인민의 락원으로, 사회주의강국으로 건설하고계신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중국항일혁명투쟁연고자 범덕림가족도 김일성주석님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이실뿐아니라 세계 진보적인류의 친근한 벗이시고 해외연고자가족들이 진정으로 경모하는 위대한 어버이이시다고 찬양하였습니다.

한편 재중항일혁명렬사 박길송가족과 량성룡가족, 리재덕의 아들 우명 그리고 중국항일혁명투쟁연고자들인 풍중운가족, 강자화가족, 주보중의 딸 주위, 계청의 아들을 비롯한 여러 해외연고자가족성원들은 공화국의 위대한 창건자이신 김일성주석님과 영명한 지도자 김정일장군님에 대한 한없는 그리움의 마음을 안고 나라의 륭성번영을 위해 모든것을 바치신 위인들의 고귀한 한생을 가슴뜨겁게 되새겨보고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또한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공화국의 발전과 전진을 가로막는 온갖 장애와 난관을 극복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전진하도록 조선인민을 이끄신다고 하면서 령도자는 인민에게 사랑과 믿음을 주고 인민은 한마음한뜻으로 령도자를 받들고 따르는 나날에 공화국은 굳건히 단결된 사회주의대가정을 이루었다, 조선은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영원히 승리의 개가를 높이 울리며 힘차게 나아갈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