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29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9월 12일 《통일의 메아리》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여러 나라에서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 혁명무력에 대한 령도의 첫 자욱을 새기신 61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에서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네팔공산당(맑스-레닌주의) 중앙위원회 총비서, 인도네시아선봉자당 중앙지도리사회 총위원장과 총서기, 로므니아사회주의당 위원장, 민족사회주의당(로므니아) 최고리사회 위원장, 마쟈르로동당 위원장, 새유고슬라비아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와 국제비서가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습니다.

또한 흐르바쯔까사회주의로동당 국제부장, 쓰르비아공산당 국제비서, 에스빠냐인민공산당 중앙위원회 국제비서를 비롯하여 로씨야, 네팔, 로므니아, 스위스, 에스빠냐, 브라질, 뻬루, 에꽈도르의 정계, 사회계, 경제계의 고위인사들과 주체사상연구조직, 조선통일지지 및 친선단체 대표들이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습니다.

축전과 축하편지들에서 그들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가장 충심으로 되는 축하와 따뜻한 인사를 드렸습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는 혁명무력에 대한 령도로 나라의 자주권과 존엄을 수호하시고 세계평화와 안전에 거대한 업적을 쌓아올리시였다고 그들은 강조하였습니다.

축전과 축하편지들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혁명위업을 충직하게 계승해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조선로동당과 조선인민이 번영하는 사회주의국가건설에서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할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하였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