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2월 1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5(2016)년 10월 17일 《통일의 메아리》
우리 혁명의 영원한 승리의 기치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우리 조국력사에서 특기할 혁명적 대경사로 뜻깊게 경축한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우리 천만군민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타도제국주의동맹을 결성하신 90돐을 커다란 격정속에 맞이하고있습니다.

한점의 불꽃으로 타올라 누리에 붙는 불이 되여 주체의 새시대를 장엄하게 펼쳐온 승리와 영광의 력사를 우리는 긍지 높이 되새겨봅니다.

그럼 이 시간에는 《우리 혁명의 영원한 승리의 기치》,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920년대 중엽 우리 나라 공산주의운동과 반일민족해방운동의 현실은 새형의 혁명적전위조직을 뭇고 조선혁명의 새로운 길을 개척할것을 절박하게 요구하고있었습니다.

시대와 혁명의 이 절박한 요구를 천리혜안의 예지로 헤아리신분은 다름아닌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이시였습니다.

화성의숙에서 혁명활동을 벌리시던 나날에 혁명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시기 위하여 혁명의 전위조직을 내올것을 구상하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힘있게 밀고나가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주체15(1926)년 10월 17일 타도제국주의동맹을 결성하시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타도제국주의동맹을 결성하는 모임에서 하신 력사적인 보고 《제국주의를 타도하자》에서 우리는 반일투쟁의 력사적교훈에 비추어 상층의 몇몇 사람에 의해서가 아니라 대중운동으로, 그 어떤 외부세력에 의존해서가 아니라 인민자체의 힘으로, 자주적으로 일본제국주의를 때려부시고 조선의 진정한 독립을 달성하여야 한다는 자주적립장을 밝히시고 일제를 타도하고 조국을 해방하며 해방된 조국땅에 사회주의를 건설할데 대한 문제를 비롯한 《ㅌ. ㄷ》의 당면과업과 최종목적을 밝히시였습니다.

조선혁명의 백승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는 위대한 수령님의 강령적인 연설은 모임참가자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열렬한 찬동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모임에 참가하였던 새 세대 열혈투사들은 손에 손을 잡고 한덩어리가 되여 휘발하강가에 달려나가 노래를 부르며 조국과 민족을 위한 혁명의 길에서 살아도 같이 살고 죽어도 같이 죽자는 비장한 맹세를 다지였습니다.

《ㅌ. ㄷ》의 결성은 조선혁명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력사적인 선언이였습니다.

《ㅌ, ㄷ》의 강령은 우리 당 강령의 기초로 되였고 《ㅌ. ㄷ》가 내세운 자주성의 원칙은 우리 당건설과 당활동의 원칙으로 되였으며 《ㅌ. ㄷ》가 키워내기 시작한 새 세대 혁명가들은 우리 당창건의 골간으로 되였습니다.

《ㅌ. ㄷ》가 결성된 때로부터 조선혁명은 위대한 수령님을 혁명의 령도자로 높이 모시고 주체의 궤도따라 뚜렷한 목표를 향하여 력사의 모진 폭풍속에서도 굴함없이 확신성있게 전진할수 있었습니다.

하기에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에서 《여러해가 지난 후 혁명군이 창건되고 조국광복회가 태여나 2천만의 총동원을 소리높이 웨칠 때 그리고 그 대렬을 수천수만의 지지자, 동정자들이 위성처럼 둘러싼 혁명의 전성기가 도래하였을 때 나는 화전에서 우리가 <ㅌ. ㄷ>를 조직하던 시절을 감개무량하게 회상하군 하였다.》라고 쓰시였습니다.

《ㅌ. ㄷ》와 더불어 혁명의 붉은기는 언제 한번 탈색이나 변색도 없었으며 세월이 흐를수록 최후승리를 추동하는 원동력이 되여 자기의 생명력을 과시하였습니다.

한평생 위대한 수령님께서 높이 추켜드신 《ㅌ. ㄷ》의 기발은 위대한 장군님에 의하여 년대와 년대, 세기와 세기를 이어 더욱 세차게 휘날렸습니다.

타도제국주의동맹결성 80돐이 되는 뜻깊은 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일군들과 자리를 같이하시였습니다.

이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타도제국주의동맹을 결성하신데 대하여 감회깊이 회고하시며 《ㅌ. ㄷ》가 결성됨으로써 조선혁명은 뚜렷한 투쟁목표와 전략을 가지고 자주적발전의 길을 걷게 되였으며 우리 인민은 력사의 주체로서 자기 운명을 자신이 책임지고 자신의 힘으로 개척해나갈수 있게 되였다고, 《ㅌ. ㄷ》는 우리 당의 뿌리이고 선군의 시원이며 단결의 전형이고 우리 혁명의 승리의 기치이라고 힘주어 교시하시였습니다.

《ㅌ. ㄷ》는 우리 당의 뿌리, 선군의 시원, 단결의 전형, 우리 혁명의 승리의 기치, 이것은 《ㅌ. ㄷ》의 지위에 관한 가장 완벽한 정식화였습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그 어떤 준엄한 시련과 난관에 부닥친다 하여도 《ㅌ. ㄷ》의 전통을 변함없이 계승하여 위대한 수령님께서 개척하신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할 철의 의지를 지니시고 제국주의자들의 악랄한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속에서도 자주의 길, 선군의 길, 사회주의의 길을 꿋꿋이 걸어오시였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우리 당은 백전백승하는 강철의 당으로 더욱 강화발전되고 조선혁명은 승리의 한길로 힘차게 전진해올수 있었습니다.

《ㅌ. ㄷ》에서 닻을 올린 조선혁명은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여 백승의 전통을 이어가고있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사업총화보고에서 우리 당은 수령의 위업을 대를 이어 계승완성할수 있는 조직사상적기초와 령도체계를 튼튼히 세워 사소한 우여곡절이나 편향도 없이 수령의 사상과 령도를 세기와 세대를 이어 계승하였으며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의 혁명적성격을 굳건히 고수하였다고 말씀하시였습니다.

우리는 수령님께서 개척하시고 장군님께서 령도하여오신 자주의 길, 선군의 길, 사회주의의 길을 끝까지 걸어감으로써 수령님의 혁명력사, 장군님의 선군혁명령도사가 변함없이 흐르게 하여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을 심장에 새겨안으며 우리 천만군민은 그이께서 계시여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력사, 우리 혁명의 자랑스러운 승리의 력사는 끝없이 이어질것이라는것을 확신하였습니다.

우리 천만군민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를 높이 받들고 《ㅌ. ㄷ》의 기치높이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반드시 이룩할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 혁명의 영원한 승리의 기치》,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