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1월 30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5(2016)년 10월 10일 《통일의 메아리》

김천시민들과 시의원들 서울에서 《싸드》배치반대 집회를 개최

남조선 서울에서의 소식에 의하면 얼마전 김천시민들과 시의원들이 서울 보신각앞에서 《싸드》배치를 반대하는 집회를 열었습니다.

집회가 시작되자 《〈싸드〉반대》라는 글발이 씌워진 머리띠를 두른 시주민들은 《재앙덩이를 몰아내자, 대참화를 몰아오는 당국자들은 즉각 사퇴하라.》고 웨치면서 박근혜패당의 《싸드》배치책동에 결연히 맞서나갈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한 집회참가자는 《북의 핵은 대미용임이 분명하다. 그런데도 청와대는 이를 걸고 〈싸드〉배치를 합리화하려고 하고있다. 지어 저들의 의사를 따르지 않으면 반〈정부〉세력이라고 떠들고있다.

당국자가 〈싸드〉배치에 그처럼 몰두하고있는것은 이남내부에 <안보세력과 비안보세력>, <안보협조세력과 비협조세력>으로 편가르기를 하여 날로 악화되는 대내통치력위기를 막고 래년 〈대선〉에서  보수재집권을 실현하자는데 그 속심이 있다.》고 까밝혔습니다.

다른 한 참가자 역시 《주변대국들이 〈싸드〉배치에 강력히 반발하고있고 군사적조치도 취해지고있다. 미국의 대학교수들까지 〈싸드〉는 미국의 미싸일방어체계에 통합되도록 설계된것으로서 주변국에 가장 위협적이라고 주장하고있다. 당국자는 북미간의 문제인 핵문제에 끼여들 명분이 없으니 이것을 내부 <안보위기>를 조장하는데 써먹는것이다. 성주롯데골프장에 〈싸드〉가 배치되면 몇㎞안팎에 있는 우리 김천시도 성주와 다름없이 대국들의 패권경쟁의 희생물이 될수밖에  없다. 우리 땅에 〈싸드〉를 끌어들이려는 당국자들을 절대로 용서치 않을것이다.》고 분격을 터뜨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