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1월 30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5(2016)년 10월 9일 《통일의 메아리》

혁명적당건설의 빛나는 귀감

지금 남조선각계에서는 조선로동당을 존엄높고 위력한 필승불패의 당으로 강화발전시켜주신 백두산 절세위인들에 대한 흠모의 목소리가 날로 높아가고있습니다.

인천의 한 진보단체회원은 《이 세상에는 수많은 정당들이 있지만 북의 조선로동당처럼 하나의 사상의지에 기초한 불패의 통일단결을 이룩하고 시대의 중심에 확고히 서서 사회주의위업, 인류자주위업의 전진과 승리를 위하여 헌신적으로 투쟁하고있는 혁명적이며 전투력이 강한 당은 없다.》고 하면서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은 주체형의 혁명적당건설의 빛나는 귀감을 창조하신 절세의 위인들이시다.》고 격찬을 터뜨리였습니다.

부산의 한 인터네트 신문에서는 《김일성주석의 사상과 위업을 그대로 계승하신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은 당건설과 활동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는 수많은 로작들을 발표하시여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을 위한 튼튼한 토대를 마련하시였다, 실로 김일성주석과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조선로동당은 백전백승의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될수 있었다.》고 심중의 글을 올리였습니다.

제주도의 한 철학교수는 친지들에게 이북의 김정일령도자는 가장 로숙한 정치가이시였다고 하면서《그이께서 수십성상 조선로동당을 이끄시면서 단 한번의 실패와 좌절, 탈선도 없이 성공적인 정치경륜을 펼치실수 있은것은 그이의 정치철학과 떼여놓고 생각할수 없다, 김정일령도자께서 지니신 정치철학은 자주위업의 지도사상으로 국제사회가 공인하는 주체사상이다.》, 《오늘 조선로동당이 불패의 통일단결로 백승을 떨치는 강철의 당으로, 세계 혁명적인민들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는 존엄높은 당으로 더욱 강화발전될수 있는것은 

김정은위원장님의 탁월한 령도의 결과이다.》고 격조높이 웨쳤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