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6월 27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5(2016)년 9월 18일 《통일의 메아리》
《통제불능<정권>, 그냥 둬야 하나?!》

이 시간에는 남조선 경상북도에서 살고있는 주민의 글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통제불능<정권>, 그냥 둬야 하나?!》

 

지난 9일 박근혜는 해외방문일정을 단축하고 귀국해 청와대에서 안보상황점검회의를 열고 《싸드》배치를 반대하는 국민을 불순세력으로 규정하면서 관계당국에 사회불안조성자들에 대한 철저한 감시를 주문했다. 자기의 안보무능이 들통나니 《싸드》반대세력을 《불순세력》으로 몰아대며 직접 신공안정국을 조성하는 양상이다.

원래 북이슈가 터질 때마다 기다렸다는듯이 안보위기론을 내들고 각종 악재와 이슈들을 덮어버리는것은 그녀의 상투적통치방식이다.

이번에도 박근혜는 《싸드》문제로 몇달째 국론이 분렬되고 사회혼란을 가증시키는 우병우비리문제, 굴욕적인 《한일위안부합의》문제에 대해 침묵으로 일관해오다 기다렸다는듯이 얕은 술수를 또 꺼내들었다.

박근혜의 오만한 행태에 지금 민심은 끓어오르고있다.

《누구에게 감히 <불순세력>딱지를 붙이는건가!》, 《국민 대다수가 <싸드>반대하니 이 땅은 <불순세력>의 세상이네. 위대하다! <불순공화국>의 <대통령>이여!》, 《무능한 박근혜<정권>의 무지한 <대북정책>을 공안정국으로 무마하려는 유치한 기도, 엿이나 먹어라!》 등의 비난배격이 봇물처럼 터져나오고있다.

꼭 찍어서 말한다면 박근혜가 말하는 《불순세력》이란 자기한테 반대하는 모든 사람들이다. 과거 리승만과 박정희, 전두환이 자기에게 반대하는 사람들을 빨갱이, 간첩으로 몰아 암살, 간첩조작질을 서슴지 않았던것처럼 대대적인 공안정국이 몰아칠 판국이다. 정말 개탄스럽고 경악스러운 현실이 아닐수 없다.

북문제만 터지면 왜 애매한 국민을 상대로 공안정국을 조성하는가. 아무 하는 일 없이 《안보, 안보》하면서 나라 팔아먹고, 서민고혈짜내 재벌배불리고, 세금 도적질하고, 특대형권력비리만을 저지른 죄악을 덮어버리려는 박근혜《정권》이 우리 국민에게 정말이지 한푼어치의 존재가치라도 있는지 묻지 않을수 없다.

사대매국과 굴종, 불통과 독선, 무지와 무능으로 《나라》꼴을 엉망으로 만든 모든 책임을 북에 넘겨씌우며 집권위기를 모면하려다 못해 이제는 독재의 칼날을 국민을 향해 빼들고 로골적인 협박과 탄압을 가하는 통제불능의 박근혜《정권》을 그냥 두면 다칠것은 우리 국민뿐이다.

 

지금까지 남조선주민의 글을 보내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