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5월 19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5(2016)년 9월 5일 《통일의 메아리》
《새누리와 청와대를 비밀해체하라!》

이 시간에는 남조선의 인터네트홈페지에 실린 글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새누리와 청와대를 비밀해체하라!》

 

최근 《싸드》론난과 관련해 《새누리당》소속 리철우 《국회》정보위원장은 《군사무기중에 <싸드>는 특급비밀무기다. 이런것을 배치하는데 있어 공개적으로 하는 나라는 없을것》이라고 주장했다. 더 나아가 《특급무기를 배치하는것은 나라의 10여명 이내만 알고 조치해야 한다. 이것을 공개적으로 하는 나라가 어디 있느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뭘 쥐뿔도 모르면서 무턱대고 《싸드》를 비호두둔하려 론거아닌 궤변을 내흔드는 리철우에게 한마디 알려줄게 있다. 《싸드》는 알다싶이 미국무기이다. 미국도 《싸드》배치에 관해 사전에 환경영향평가는 물론 여러번이나 주민들의 절차를 다 구했다. 최근 《괌》에 림시배치된 《싸드》도 지난해 환경영향평가와 주민공청회를 개최했으며 아직도 그 결론이 나지 않은 림시배치다.

자. 그렇다면 미국은 더 특급무기라 할수 있는 지상요격미싸일(GBI)배치는 어떻게 할가. GBI는 북이나 다른 적국들로부터 날아올수 있는 대륙간탄도미싸일을 지상에서 발사해 요격하는 미싸일이다.

미국의 특급군사자산인 GBI는 이미 알라스카와 캘리포니아지역에 설치되여있다. 그리고 미국방부는 점차 증가하는 적국의 ICBM공격을 명분으로 추가로 설치할 예산도 배정받았다. 이는 미국의 국가안위와 생존이 달린 문제인데 바로 적절한 비밀장소를 찾아서 설치하면 되지 않는가. 미국은 그렇게 했을가. 천만의 말씀이다.

미국방부는 GBI추가설치지역으로 미시간주, 뉴욕주, 오하이오주 등 3곳에 있는 군사기지를 예비지역으로 선정했다. 리철우의 론리대로라면 주거지역도 아닌 군사기지인데 그냥 설치하면 되지 않겠는가. 그러나 미국방부 미싸일방어국은 지난 6월 이 3곳 예비지역에 관한 지역주민공청회를 개최했고 이 사실은 홈페지에도 게재됐다.

미국도 이러한데 이남땅의 《싸드》배치행태는 왜 이 모양인가.

국민알기를 동네마실방 삿자리만큼도 여기지 않는 박근혜《정권》이여서 그럴것이다. 미국이 원하는것이라면 설사 제 애비에미도 서슴없이 섬겨바칠 친미노복들이 미국과 합의한 《싸드》배치결정을 뒤집는다는것은 돌부처가 말하기를 기대하는것보다 더 어리석은 짓임을 모르는 국민은 없다.

그런데 문제는 우리 국민이 닭그네들이 생각하는 개, 돼지가 아니라는 사실이다.

무지와 무능, 무대책의 《3무정권》, 박근혜의 사설정당으로 전락된 《새누리》의 반국민적본색과 정체를 바닥까지 드러낸 《싸드》론난에서 국민은 단합해서 끝까지 맞설것이다.

해괴한 《비밀론》으로 《싸드》당위성을 《론증》하려다 세상의 망신을 자초한 무지한 리철우에게 《재생》의 출로를 알려주련다.

《새누리와 청와대를 비밀해체하라!》

 

지금까지 남조선의 인터네트홈페지에 실린 글《새누리와 청와대를 비밀해체하라!》를 보내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