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29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5(2016)년 9월 2일 《통일의 메아리》
건국의 위대한 어버이를 경모하여 터치는 남녘의 목소리

뜻깊은 9월을 맞이한 지금 남녘인민들속에서는 반만년 민족사에 처음으로 되는 진정한 인민의 나라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창건하시고 그 강화발전을 위해 영원불멸할 업적을 쌓아올리신 위대한 수령님들에 대한 끝없는 경모의 정이 흘러넘치고있습니다.

부산의 한 지식인은 동년배들에게 《수천년세월 인류가 그토록 그려보던 민중중심의 복지사회, 진정한 민중의 정권이 바로 북에 우뚝 세워져있다. 민중중심의 정권을 세우시고 강화발전시켜오신분은 온 세계가 대성인으로 우러르는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이시다. 김일성주석님께서는 칠칠암야에 혜성처럼 출현하시여 왜놈의 마수로부터 겨레를 구원해주시고 해방된 조국땅에 민중이 주인된 새 나라를 세우시였으며 오직 민중만을 위한 참다운 정치를 펴시여 세계가 찬미하는 인류의 리상향을 건설하시였다. 김정일국방위원장님께서는 독창적인 선군정치로 력사에 류례없는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제국주의련합세력을 격파하시고 김일성주석님께서 물려주신 사회주의를 지키고 민족의 운명을 수호하시였으며 공화국을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으로 만드시였다.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뜻을 그대로 이어가시는 김정은위원장님께서 계시여 북은 오늘도 래일도 인류의 희망의 등대로 빛을 뿌릴것이다.》라고 자신의 격동된 심정을 토로했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