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17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5(2016)년 8월 29일 《통일의 메아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9차대회경축 청년전위들의 홰불야회가 성대히 진행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9차대회경축 청년전위들의 홰불야회 《당을 따라 청년강국 앞으로!》가 28일 평양의 5월 1일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였습니다.

《혁명의 계주봉》 노래선률이 울려퍼지는 속에 청년학생들이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지펴주시고 청년들에게 안겨주신 혁명의 홰불봉을 더 높이 추켜들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충정으로 받들어나가는 길에서 영원히 꺼지지 않는 신념의 홰불, 투쟁의 홰불이 될 500만 청년전위들의 굳은 맹세를 담아 봉화대에 불을 지피였습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초상기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초상기를 모신 무개차가 청년전위들의 옹위를 받으며 야회장에 들어서자 폭풍같은 《만세!》의 함성이 터져오르고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존함과 《영원한 태양의 청년동맹》 등의 글발이 찬란한 빛을 뿌리였습니다.

우리 인민의 모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시며 미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따라 혁명의 홰불봉을 더 높이 추켜들고 주체혁명위업의 한길을 변함없이 걸어갈 열혈청춘들의 신념의 분출인양 야회장에 《영원하라 청년강국의 홰불이여!》의 글발이 펼쳐지고 김정은장군 목숨으로 사수하리라》의 노래소리가 힘차게 울려퍼지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청년전위들의 홰불야회가 조직성과 규률성, 예술성에 있어서 최고의 최고이며 만점이라고 높이 평가하시면서 전체 출연자들과 창작가, 지도교원, 일군들에게 감사를 주시였습니다.

야회가 끝나자 환희와 격정이 차넘치는 장내에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9차대회를 맞으며 새로 창작된 노래 《청춘송가》가 울려퍼지면서 청년학생들의 경축의 춤바다가 펼쳐졌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