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17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5(2016)년 8월 29일 《통일의 메아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9차대회가 성대히 진행되였다

영광스러운 김일성-김정일청년운동사에 특기할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9차대회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평양에서 성대히 진행되였습니다.

대회에서는 첫째 의정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사업총화에 대하여》와 둘째 의정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중앙검사위원회 사업총화에 대하여》에 대한 보고가 진행되였습니다.

또한 대회에서는 셋째 의정 《청년동맹중앙지도기관 선거에 대하여》와 넷째 의정 《청년동맹의 명칭을 새로 명명할데 대하여》가 토의되였으며 청년동맹의 명칭을 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으로 명명할데 대한 결정서가 대표자들의 전원찬성으로 채택되였습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기발을 직접 수여하시였습니다.

대회에서는 다섯째 의정 《청년동맹규약개정에 대하여》가 토의되였습니다.

대회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강령적인 연설을 하시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당중앙이 가리키는 조선혁명의 침로따라 폭풍쳐나아가는 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과 청년들앞에는 광활한 미래가 펼쳐져있으며 조선청년운동의 전도는 끝없이 양양하다고 하시면서 슬기롭고 영용하고 미더운 500만 청년전위들에게 영광이 있으라는 뜻깊은 연설을 하시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연설을 마치시자 전체 대회참가자들은 몸소 대회에 참석하시여 새로 선거된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책임일군들을 몸가까이 부르시여 당의 높은 믿음과 기대를 간직하고 일을 잘하라고 고무해주시고 영광의 기념사진도 찍어주시였으며 주체적청년운동의 강화발전에서 지침으로 되는 불멸의 대강도 안겨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열화같은 흠모의 정에 넘쳐 목청껏 만세를 부르고 또 불렀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