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2월 5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5(2016)년 8월 22일 《통일의 메아리》
《온 민족을 핵전쟁의 참화속에 몰아넣는 침략전쟁연습》이라고 규탄

남조선인민들속에서 미국과 남조선당국이 벌려놓은 《을지 프리덤 가디언》합동군사연습을 규탄하는 목소리가 날로 높아가고 있습니다.

남조선강원도의 화천군주민들속에서는 《현 당국이 외세와 야합한 합동군사연습을 또다시 벌려놓아 가뜩이나 긴장한 남북관계를 더욱 격화시키고 있다.  9월초까지 계속되는 이번 <을지 프리덤 가디언>합동군사연습은 <한>반도유사시 <련합군>무력에 의한 불의적인 북침핵선제공격능력을 숙달하며 <전쟁여건조성>과 <억제>, <주도권확보작전>과 <전장지배작전>, <평양점령>과  <정부통치지원> 등 북을 타고앉기 위한 단계별 침략계획을 실현하는것을 목적으로 하고있다. 이것이야말로 온 민족을 핵전쟁의 참화속에 몰아넣을 침략전쟁연습이다. 미국과 현 당국은 북에 대한 핵전쟁도발행위를 당장 중지해야 한다.》고 강력히 규탄했습니다.

한편 남조선군 사병들속에서는 어떻게 하나 이번 전쟁연습에 참가하지 않으려는 시도들이 계속 나타나고 있습니다.

남조선군 기무사의 한 조사관은 《최근에 발생한  의료사고들에 대한 조사과정에 사병들이 입원치료를 목적으로 위해성이 있는 약물을 스스로 주사한 사실들이 밝혀졌다.》고 하면서 《특히 최전방부대사병들의 경우 신체를 해치면서까지 입원치료를 계획한 사병들의 수가 많았다.》고 실토했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