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월 21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5(2016)년 8월 19일 《통일의 메아리》
민족만대의 번영을 위한 튼튼한 토대를 마련해주신 위대한 령도자

위대한 선군정치로 력사의 모진 광풍을 몰아내고 민족의 존엄과 기상을 온 누리에 떨치시며 민족만대의 번영을 위한 튼튼한 토대를 마련해주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업적을 남녘겨레가 높이 칭송하고있습니다.

인천의 한 시민사회단체성원은 《일찌기 위대한 백두산총대가정에서 탄생하시여 총과 숨결을 같이하신

김정일장군님께서는 독창적인 선군정치로 력사에 류례없는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제국주의련합세력을 격파하고 조국과 민족의 운명, 사회주의의 운명을 수호하시였다. 제국주의강적들도 감히 범접을 못하는 나라, 외부의 그 어떤 압력과 제재가 통할수 없는 나라, 자주와 존엄에 사는 강대한 나라가 바로 북이다.

약소국에서 강대국으로!

민족의 지위와 운명에서 이토록 거대한 전변을 안아오신 절세의 애국자 김정일장군님의 선군업적은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것이다.》고  말하였습니다

미래연구학회의 한 회원은 정세토론회에서 《북이 온 누리에 자주적위용을 떨칠수 있는것은 군을 기둥으로 막강한 국력을 키워오신 김정일장군님의 선군정치의 자랑찬 결실이다.》라고 하면서 《그이께서는 선군정치라는 독특한 정치로 북의 군대를 일당백의 무적강군으로 육성하시였다. 북이 선군정치로 나라를 철벽의 요새로 다지지 않았다면 삼천리강토는 벌써 전쟁의 불길속에 휘말려들었을것이다. 이 땅에서 평화를 지켜내고 통일을 안아오고있는것은 다름아닌 북의 선군정치이다. 북의 선군정치야말로 전쟁을 막는 평화의 보검이고 민족의 안녕을 굳건히 지켜주는 무적의 무기이며 조국통일투쟁의 승리를 담보해주는 백승의 기치이다.》라고 토로하였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